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방문기

서판교 운중동 카페 아미코,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by 유럽겉핥기 DH 2019. 10. 1.

서판교 운중동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아미코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으며 마을버스를 타고 갈 수도 있고, 차를 끌고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차를 끌고 갈 시에는 주차를 유의해야 합니다. 운중동 카페거리는 많이들 차를 끌고 오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카페 아미코는 바로 옆에 서너 대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이 꽉 찼다면 운중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거나,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도 어플에 운중동 공영주차장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처럼 여러 군데의 주차장이 검색되니 이 중 한 곳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 아미코 주변 공영주차장 위치

카페 아미코 겉 모습입니다.

카페아미코 정문

아무래도 차를 끌고 오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이렇게 카페 앞까지 주차를 해 두셨네요. 카페 아미코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큰 상관없겠죠.

카페 아미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업무 시간입니다. 새벽 한 시까지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늦은 시간에도 책이나 노트북과 함께 카페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여럿 있었습니다.

 

카페 아미코 내부 모습입니다.

카페 아미코 내부 모습

넓은 테이블들이 여러 개 마련되어있고, 콘센트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노트북을 이용하거나 조모임을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조명도 어둡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커피맛은 그냥 커피 맛입니다. 맛이 없는 게 아니라 제가 커피맛을 잘 몰라서 그렇습니다. 맛없진 않습니다. ㅋㅋ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가능하니 저를 포함한 늦은 밤에 카페 찾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아미코 그린티라떼와 모카라떼

 

카페 아미코 가격대는 어떨까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4500원으로 싸진 않지만, 비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새벽 한 시까지 오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 같습니다.

카페 아미코 커피 가격

카페 아미코에서는 커피나 음료수뿐만 아니라 음식도 주문 가능합니다. 

와플이나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류 뿐만 아니라 파스타, 스테이크 등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일을 하거나 얘기를 나누다가 출출해지신 분들은 음식도 주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서판교 운중동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아미코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