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요즘 유행인 로카 후리스 저도 한번 도전? 실제 착샷 후기

by 유럽겉핥기 DH 2019. 12. 27.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인 로카후리스! 

30대인 저도 한번 입어보았습니다 ㅋㅋㅋ

도대체 로카 후리스가 무엇이길래!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것일까요? 

 

로카티 혹은 로카후리스를 처음 들으신 분들은 어리둥절 하실 겁니다.

아마 중고등학생 혹은 젊은 남자분들이 아니라면 다들 모르실거에요. ㅎㅎ

저도 로카티를 듣고 '무슨 차(tea) 이름인가?' 싶었습니다.

 

ROKA는 Republic Of Korea Army 바로 대한민국 육군을 말하는 것이지요.

아니 이게 도대체 왜 유행이지? 

저도 멀쩡히 군대 전역했지만 도저히 이해가 안갔습니다. ㅋㅋ

중고등학생들이 보급품을 입는건가 싶었어요. ㅋㅋ

 

ROKA, KOREA ARMY를 셔츠에 새겨넣고, 태극기 또한 인쇄해 넣는 것이 어린 친구들에게 크게 매력적으로 느껴졌나봐요.

감이 안잡히시나요?

아래 사진처럼 편하게 입고 다닌다고들 해요. ㅋㅋㅋ 심지어 반티셔츠로도 맞춘다고 하네요.

로카티 코디, 단체복 맞춤 http://edu.chosun.com/m/view.html?contid=2019081600993

한눈에 보아도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라는 것을 알 수 있겠죠? 

얼마나 인기인지 네이버에서 한번 찾아볼까요?

네이버 쇼핑에 무려 4,600 개의 로카티 상품이 검색되네요. ㄷㄷㄷ

네이버 쇼핑 로카티

정말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ㅋㅋ

ROKA가 이렇게 어린 친구들에게 이렇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니요.

 

요즘은 추운 날씨라서 반팔 로카티가 아닌 로카 후리스를 입어야겠죠?

소개해드리는 로카후리스는 일반 시중 로카 후리스랑 다른 점이 있습니다.

1. 매우매우 따뜻~

2. 태극기 탈부착가능

 

먼저 후리스 본연의 목적인 방한기능을 잘 수행해야겠죠? 

털기모안감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로카 후리스입니다~

털기모 안감 리얼 따뜻

 

때로는 태극기를 떼고 덜 부담스럽게 다니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태극기가 탈부착된다면 그게 가능합니다!

게다가 다른 벨크로를 붙인다면 더욱 포인트를 줄 수도 있겠죠?

태극기 탈부착 가능해서 뗄 수도 있어요

 

저같은 경우 처음엔 태극기 떼고 다녔는데 이제는 그냥 붙이고 다녀요. 없으면 뭐랄까 좀 아쉬운 기분.

뭔가 포인트 되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소개해드린 로카후리스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주세요.

 

http://naver.me/GiiBZn2d

 

혹한기 방한 털기모 ROKA 로카 후리스 탈부착 태극기 고급 자수 : 청담시크릿

로카후리스, ROKA후리스, 털기모안감, 태극기, 탈부착태극기, 고급자수, 군인선물, 입대준비물, 군인쇼핑몰, 고급기모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