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창고43] 삼성역 코엑스 한우 맛집 방문기, 회식 모임 맛집

by 도리R 2020. 2. 29.

삼성역에 위치한 한우 名家 <창고43>을 다녀왔다.

정확한 위치는 글라스타워 지하1층이고, 삼성역 3번과 4번 출구 사이에 있다.

코엑스에서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 <창고43>으로 고고싱!

 

입구가 매우 고급지다. 와인들이 쭉 진열되어 있다.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은 소고기에 와인 환상조합!!

 

레스토랑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식당이다. 복도가 쭉 길게 있고 테이블 하나하나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었다.

 

평일 저녁에 보통 130개의 예약을 받는다고 하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50개 정도로 예약이 줄었다고 한다.

 

 

상차림도 아주 고급스럽다. 일단 반찬은 너무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나온다. 테이블이 비좁지는 않았다.

그릇과 수저도 적당히 고급스러웠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39,000원짜리 창고 스페셜!

사진에 있는 큰 지방덩어리는 불판에 기름을 두르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29,000원짜리 육회도 시켰다.

육회가 서빙되면서 덜어먹을 수 있는 젓가락을 함께 주었고, 노른자와 깨와 함께 맛있게 비벼주셨다.

난 그냥 먹기만 하면 돼!

 

아주 노릇노릇 맛있게 잘 구워졌다!! 감자를 고기 밑에다가 구워주는데, 감자가 소고기 기름을 먹고 맛있게 구워진다.

맛 점수는 별 4개 정도!? 만점은 주기 좀 그렇다 ㅎㅎ

 

아 중요한걸 하나 말해주자면, 냉면은 별로 맛이 없다. 가격은 9천 원인데 그냥 육쌈냉면 가는 게 좋을 듯!!

된장말이 밥이 맛있고 하는데... 못 먹어봐서 아쉽다.

다음에 가면 된장말이 밥을 꼭 먹도록 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