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방문기

을지로 충무로 핫플 와인바 <몽상미생> 방문기, 솔직후기

by 도리R 2019. 11. 7.

2019년 서울 최고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을지로에 위치한 와인바 <몽상미생>을 방문했다.

정확히는 을지로3가와 충무로 사이에 있는 인현시장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방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후기를 전달하기 위해 글을 남긴다.

사실 을지로 만선호프를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고 시장 같아서 다른 곳을 찾아 인현시장을 왔다가 우연히..

 

<몽상미생>

영업시간

화~금 : 19:30 ~ 24:00

토 : 18:00 ~ 24:00

 

인현시장 <몽상미생> 입구

인스타 @daydreaminants 를 운영하고 있으니 확인! https://www.instagram.com/daydreaminants/

 

우선 입구는 몽상미생이 한자로 쓰여있다. Glass Wine 6,000원이라는 글자가 눈길을 끈다. 사실 이곳을 가려고 찾아간 게 아니라 인현시장을 지나가다 보여서 들어갔다. 뭔가.. 뭔가 핫플레이스일 것만 같아!!

 

몽상미생 입구

입구에 있는 와인병들과 은근한 빛이 나는 캔들이 반긴다. 3층까지 올라가야 하지만 뭔가 신비한 느낌 때문인지 크게 힘들이지 않고 올라갈 수 있었다.

을지로 와인바 몽상미생

내부 분위기이다. 일곱 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들이 준비되어있다. 테이블마다 넉넉하게 공간을 쓸 수 있는 것 같아 보여 좋다. 우선 메뉴판을 살펴보자.

 

메뉴판이 결재서류 안에 담겨있다. 회사가 많은 을지로에 위치한 와인바만큼. 약간 당황스러우면서도 재미를 줄 수 있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몽상미생, 안주메뉴
몽상미생, 맥주메뉴
몽상미생, 와인메뉴

메뉴는 전반적으로 심플하다. 그래서 손님들로 하여금, 선택이 어렵지 않아서 좋다. 와인은 다 글라스로도 주문을 받는다. 한두 명이 왔다면 글라스로 주문하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

와인 한 병과, 트러플 짜.만.치를 주문했다. (짜만치는 짜파게티 만두 치즈)

 

몽상미생, 비냐 마이포 쇼비뇽

비냐 마이포 쇼비뇽을 하나 주문했다. 셋이서 두 잔씩 먹기 적당한 와인의 양.

살짝 달면서 부드러운 와인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와인. 2만 9천 원으로 가격도 저렴하다.

 

몽상미생

몽상미생은 아름다운 젊은 사장님들이 운영하고 있다. 뭔가 젊은 또래가 운영하는 거라 좀 더 마음 편한 공간이다. 뭔가 물어보고 싶은 게 있으면 사장님들에게 맘 편히 물어보자!

 

몽상미생, 화장실

와인바를 가면 화장실을 갈 일이 많이 생길 수도 있다. 알코올이 혈액순환을 돕기 때문에.. (뜬금)

화장실은 깔끔하게 잘 운영되고 있다. 은은하면서도 밝은 조명이니까 볼일을 보고, 화장을 고치고 해도 좋은 곳! 남녀 공용에 한 칸밖에 없으니 빨리 나와야 해요..

 

한 입 먹은 짜만치

짜만치를 시켰는데 사진 찍는 걸 깜빡했다. 친구들이 이미 만두를 먹어버렸다. 만두는 세 개 나오는데.. 한입 먹은 짜만치, 군침 돈다.

 

몽상미생

사장님 자리처럼 생긴 곳이 있다. 큰 테이블에, 의자는 하나. 혼술을 하고 싶은 사람들은 사장이 된 기분이라도 느끼면서 한잔 하라고 만들어 둔 공간인가?

 

몽상미생

벽 한쪽에는 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준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연달아 나왔다.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하우스와인이 정말 맛있고 혜자스럽다. 뭔가 고민이 된다면 하우스와인을 글라스로 시키기를 강추!!

 

을지로와 충무로 사이 핫플레이스인 몽상미생은 별 5개를 주며 강력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