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중국 이우 도매시장 관람기-1- 샌딩 뉴 센츄리 그랜드 호텔 이우 솔직 후기

by 유럽겉핥기 DH 2020. 1. 28.

이우 국제도매 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여러 번에 걸쳐 그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로 먼저 묵었던 숙소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는 '샌딩 뉴 센츄리 그랜드 호텔 이우'입니다.

 

샌딩 뉴 센츄리 그랜드 호텔 이우 위치

구글 지도는 중국에서 정확하지 않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위 지도를 확인하면 이우 국제 도매시장과 멀지 않다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중국 호텔들은 로비가 정말 으리으리합니다.

여기 샌딩 뉴 그랜드 센츄리 호텔도 마찬가지입니다. ㅋㅋ

이 정도면 다른 중국 호텔에 비하면 약과라고도 생각됩니다.

으리으리한 호텔 로비
호텔 리셉션데스크. 영어를 잘 못하신다.

중국은 아무리 호텔이라하더라도 영어를 잘 못합니다.

조금이라도 알아듣는 분이 계시다면 감사하죠. 아니면 역으로 간단한 중국말을 배워가는게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같이 간 일행이 멋있게 중국어를 할 줄 아셔서 정말 편하게 다닌 편입니다. ㅎㅎ

 

중국은 호텔 내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체크인할 때부터 스모킹룸을 원하는지 물어보죠.

그런데 더 충격적인 것은 복도에 재떨이가 있다는 점 ㅎㅎ. 아무리 봐도 재떨이 입니다.

호텔 내 재떨이

체크인을 마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향합니다.

엘레베이터에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이 몇층에 위치해 있는지 나와있습니다.

참고로 샌딩 뉴 그랜드 센츄리 호텔은 숙박객들에게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무료입니다.

호텔 엘레베이터

 

복도는 조금.. 올드한 느낌이 들면서도 우아해 보였습니다.

중간중간 예술 작품들이 있어서 밋밋해보이진 않았고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호텔 복도

객실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객실은 디럭스룸 트윈베드입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 희미하게 담배냄새가 나는 듯 했지만, 다른 방에서 들어오는 것일 수도 있고,  그저 기분탓일 수도 있습니다.

 

방은 전체적으로 깔금합니다.

크기도 크고.. 좋았습니다. 

객실 화장실
건실한 청년
침대

 

창밖으로.. 하늘은 하얗지만 시야는 뿌연 바깥이 보입니다.

미세먼지의 본고장답습니다.

창 밖 풍경.  파란 하늘과 뿌연 시야

이렇게 호텔은 무난무난합니다. 

가격 대비해서 시설은 좋습니다.

저는 일행과 함께 2인이 3박을 했는데요. 1인당 1박에 3만5천원 정도 들은 것 같습니다.

결코 비싸지 않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

 

그리고 샌딩 뉴 그랜드 센츄리 호텔이 저희에게 준 선물이 있었으니..

바로 조식입니다.

부킹닷컴으로 예약할 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는 말을 못 보았는데요.

물론 포함되지 않았다는 말도 없었지만, 당연히 조식을 못먹는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체크인 할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ㅎㅎ

 

원래 중국 현지 음식 사다놓고 아침을 해결하려 했는데 훨씬 간편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가지 않아도 되고, 여러가지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침이 훌륭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먹을 게 있었고, 편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확인해보시죠. ㅎㅎ

 

중국 볶음밥은 어느 식당에 가도 맛있습니다.
국수. 원하는 재료들로 면과 함께 끓여 줍니다.
원하는 재료들로 즉석 오믈렛을 만들어줍니다. 저는 모짜렐라 치즈랑 햄 넣음.
빵과 디저트, 요거트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우 호텔 샌딩 뉴 센츄리 그랜드 후기 어떠셨나요?

제 결론은 가성비킹 호텔입니다.

 

다음번에는 경제적으로 성공해서 좀 더 사치스러운 호텔에 가고 싶습니다 :)

 

이어서 다음 포스팅으로 이우 국제도매시장에 대해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