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충주 맛집] 서충주 '행복한 우동가게' 방문기

by 도리R 2020. 6. 2.

음식 하면 역시 전라도가 유명하다. 충청도는 딱히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도 없고, 경험적으로도 맛있던 적이 없다.

하지만 충주는 충청도 중에서도 맛이 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최근에 방문한 서충주의 '행복한 우동가게'를 소개한다.

 

 

본점은 충주시 연수동에 있고, 나는 중앙탑면 서충주점을 방문했다.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연수동에 있는 본점이 더욱 맛있다고 한다.

 

가게는 깔끔하다. 정돈되어 있고, 감성도 충분하다. 술을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

 

서충주, 행복한 우동가게

메뉴는 식사류, 안주류, 주류로 이루어져있다. 기본적으로 우동이 참 다양하게 있다.

충주 맛집의 큰 특징 중 하나는 싼 가격이다. 정말 저렴하다. 아무리 지방이어도 참 싸다고 느껴진다.

 

두부김치, 돌냄비우동, 수제치즈돈까스안주, 부침개, 돼지 두루치기를 주문했다. 많이도 시켰다.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서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전체적으로 참 맛있었다.

치즈수제돈까스는 점심에 먹어도 식사로 안성맞춤일 거라 생각이 들었다.

술안주로도 좋지만 그냥 식사용으로도 참 괜찮은 메뉴가 많다.

둘이서 가서 두루치기 시킨다음에 밥 한 공기씩 싹싹 비벼 뚝딱해도 좋을 것 같다.

두부김치는 그냥 알고있는 그런 맛이기 때문에,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다.

 

충주에 있는 행복한 우동가게 10점 만점에 8점 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