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구좌 맛집 전복돌솥밥 전복구이 전복죽 전복회 <명진 전복>, 제주공항에서 명진전복 찾아 가는 길

by 유럽겉핥기 DH 2020. 2. 20.

해산물 맛집이 많은 제주도!

제주도 여행 때 다녀온 전복 맛집 명진 전복을 알려드립니다.

 

명진 전복은 제주도 동북쪽 구좌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마지막 주문 20:30 화요일 휴무

 

 

 

지도

 

 

대중교통을 이용해 갈 수 있을까요?

제주 공항에서 101번 버스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주 공항에서 명진전복 가는 길

다만 제주도 특성상 차를 끌고 가는게 더 편합니다. 

바다를 보며 해안도로를 따라 가는 것도 참 좋구요.

 

 

명진전복에 도착하니 주차장이 넓다랗게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아서 빈자리에 바로 주차를 했는데요. 찾아오는 사람이 워낙 많아 주차자리를 찾아 헤메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명진전복 주차장

명진전복은 두 개의 건물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과, 왼쪽 2층건물도 있습니다.

먼저 번호표를 뽑고 차례가 되면 어디로 가야할지 종업원이 안내해줍니다.

명진 전복 외관

저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찾아갔었는데, 20분이 안되게 기다렸습니다.

제 차례가 되어 자리를 안내받아 식탁에 앉았더니 단출한 메뉴판을 주십니다.ㅋㅋ

메뉴는 네 가지 입니다.

전복돌솥밥, 전복죽, 전복구이 그리고 전복회.

주위를 둘러보니 전복돌솥밥을 많이들 시키고, 추가로 전복구이를 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혼자 여행갔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다 맛 볼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전복구이 냄새가 넘나 맛있게 나서 홀로 전복구이를 시켰습니다.

여럿이서 왔다면 좋았을 걸.. 가격은 둘째치고 여러 가지 음식을 맛 볼수 없다는게 아쉬웠습니다.

물론 혼자 왔다고 해서 식당에서 싫어하는 기색은 전혀 없었습니다. 혼자 가는 여행객분들 안심.

명진전복 메뉴

 

전복구이를 주문하고 창문 밖으로 바다 감상~

바다를 바라 볼수 있는 자리에서 먹었네요. 음식 나온 뒤론 바깥 볼일은 없었습니다 ㅎㅎ

명진 전복 안에서 바라본 바깥 바다

 

조금 기다리니 치이익하는 소리와 함께 전복구이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달궈진 판에 전복이 구워진 채로 나오는데, 버터를 쓰시는지 고소한 냄새가 어마무시하겍 납니다.

제가 전복구이를 시켰더니 공기밥은 안 나오더라구요.

그렇다고 공기밥 시키기엔 또 양이 너무 많아서 밥 없이 전복만 실컷 먹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정갈하게 잘나오고 무엇보다 고등어구이가 나와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명진전복 전복 구이

 

명진 전복 전복구이2

 

전복구이가 나오자마자 아직 뜨겁게 익어가고 있는 전복을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냄새를 동영상에 기록해서 4D로 알려드리고 싶네요 ㅎㅎ

 

한입 베어 먹으니 고소함과 전복의 쫄깃한 식감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맛있습니다.

먹습니다.

맛있습니다.

배부릅니다.

아직 반 남아있습니다.

그냥 전복 맛이 납니다.

ㅋㅋ

 

혼자 먹다 보니 조금 물립니다.

 

맛있습니다만 혼자 가진 마세요 ㅋㅋ

여럿이서 가서 여러 메뉴를 시켜드세요 ㅎㅎ!

 

명진전복 총평: 

고소한 버터냄새 전복구이 추천

혼자 가지 마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