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천 점심회식 스테이크 파스타 & 카페 <이태리면 나포리가든, 이진상회>

by 유럽겉핥기 DH 2020. 3. 6.

이천 점심 회식하기 좋은 곳 '이태리면 나포리가든'과 바로 옆 카페 '이진상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지난번 이천에서 점심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김쉐프의 텃밭' 을 알려드리면서, 한 곳을 더 언급했었는데요. 바로 오늘 알려드릴 '이태리면 나포리가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태리면 나포리가든이 좀 더 맛있고, 인테리어도 좋아 눈도 즐겁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 카페 이진상회도 굉장히 넓고 이쁘게 되어있어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하기 까지 좋습니다.

 

 

이태리면 나포리가든과 이진상회는 같은 곳에 위치합니다.

이천 시내와는 차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주차장이 잘 되어있으니 차 끌고 가셔도 걱정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공원처럼 꾸며진 곳입니다. 주차장, 식당, 카페 그리고 산책로가 조성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날씨가 쌀쌀해서 밖을 많이 둘러보지는 못했습니다만, 날이 따뜻해지고 초록이 우거지면 더욱 예쁜 곳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태리면 나포리가든 외관

저 역시 점심 회식으로 간 곳인데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이미 음식이 나온 상태였습니다.

큐브스테이크,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피자가 세트로 묶여있고 음료수도 함께 나옵니다.

가격대는 결코 낮지 않았지만 맛이 있습니다!

점심으로 멋있게 회식을 하고 싶다면 이천에서 가장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대신 거리가 좀 있으므로 시간 여유가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급하게 먹고 한시까지 들어가야 한다면 시간에 쫓겨 제대로 먹지 못할 거예요.

 

 

식사를 마친 뒤에 바로 맞은편에 있는 이진상회로 가서 커피 한잔합니다.

여러 가지 빵, 케이크 수제 잼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이진상회 내부 사진들입니다.

따뜻한 조명을 주로 사용했고, 자연광이 직접 비춰지는 곳도 있습니다.

발뮤다 토스트기도 있네요. 빵 사드시는 분들은 발뮤다 토스트기로 겉바속촉 빵 ㄱㄱ

이진상회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기준 5500원입니다.

위치를 고려하면 저렴하진 않지만, 외식하러 나오면 들 수 있는 가격정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