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카페 방문기

대부도 경치 좋은 카페 DBB 맛있는 빵!!

by 유럽겉핥기 DH 2019. 11. 25.

대부도에 있는 경치 좋은 카페 DBB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넓어 가기 쉽고, 창문이 크고 주변이 탁 트여있어 경치를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면 그 즉시 굽기 시작하는 빵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때문에 한번 더 가고 싶네요!

 

위치는 대부도에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이 아주 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담없이 차 끌고 가세요.ㅎㅎ

물론 차가 없으면 가지 못하지만요.ㅋㅋ

참고로 주차장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는데 나갈 때 따로 주차권을 받지 않아도 차단기가 열렸습니다.

저는 주차권 받아야하나 싶어서 카페에서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갔었는데,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페 DBB 주차장
카페 DBB 주차장 및 DBB건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카페가 이뻐서 그런지 쇼핑몰 사진촬영 등을 많이 하러 오시나봐요. 하지만 꼭 사전 허락을 맡아야한다네요.

카페 DBB 영업시간

DBB는 무슨 뜻일까요?

바로 Dae Boo Brewery

대부 브루어리입니다. ㅋㅋ 커피뿐만 아니라 수제 맥주도 팔고 있습니다.

DBB 약자 Dae Boo Brewery

카페 DBB로 들어가는 입구는 아래와 같이 이쁘게 정돈되어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건물에는 DBB뿐만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입점하고 있는 것 같아요.

DBB는 입구를 따라 들어가서 2층으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DBB 입구가는 길
DBB 건물

날씨도 좋아서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DBB카페 내부는 어떨까요?

모던한 느낌 + 큰 창문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DBB카페

주문은 카운터가 아니라 키오스크에서 하셔야합니다.

저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이 아닌, 큰 창문이 보이는 공간에서 커피를 마셨는데요.

갈대밭이 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창문을 열 수도 있었습니다.

카페 DBB 내부 1
카페 DBB 내부 2

 

저는 DBB에서 솔트 커피를 마셨습니다.

호기심에 시켜봤습니다. 맛은 단짠의 조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라멜 맛도 났던거 같고 ㅎㅎ

정말 짭쪼름한데 소금물 같은 느낌이 절대 아니라 맛있는 단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DBB 솔트커피

하지만 제가 DBB에서 커피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이 빵입니다.

주문을 한 직후에 바로 굽기 시작하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바로 따뜻한 빵을 먹어볼 수 있습니다.

 

DBB 빵 1

나무 상자를 열면 아래처럼 빵이 나타납니다!

아무것도 안들어가 있는 빵이지만, 식빵 맛은 아니고.. 파운드케이크 같은 느낌이었어요.

DBB 빵 2
DBB 빵3

그리고 아래처럼 쨈, 팥 그리고 치즈를 주니까 취향에 맞게 빵에 발라 드시면 됩니다.

저는 팥이 제일 좋았어요. ㅋㅋ

DBB 빵 4

 

카페 DBB 어떠셨나요?

커피와 빵 그리고 경치까지 세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 같습니다.

다만 대부도라는 먼 곳 까지 가야하지요. 대부도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들러보세요 DB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