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아인트호벤 아이스크림 맛집 Intelligentia Taste Rooms

by 유럽겉핥기 DH 2019. 9. 19.

 

아인트호벤에는 베스킨라빈스처럼 아이스크림만 먹으러 갈 곳이 마땅히 떠오르지 않죠.

아인트호벤에서는 아이스크림 먹으러 어디로 가야할까요 ㅋㅋ

물론 dessert, icecream으로 구글맵에서 검색하면 여러 음식점들이 나오긴 하고 평점보고 찾아가셔도 됩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스크림 맛집 intelligenta Taste Rooms는 현지 친구에게 소개받아서 가본 아이스크림 가게에요.

네덜란드 친구들이 줄서서 먹을만큼 맛집인증은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주문하기까지 10분넘게 기달렸던 것 같습니다.

 

위치는 아인트호벤 기차역근처는 아니고, 쪼오금 외곽으로 나와야합니다.

도심에서 걸어서 못갈 거리는 아닙니다 ㅎㅎ

 

Intelligentia taste rooms 위치

https://goo.gl/maps/U2jPx1bnjinRq3U27

 

Intelligentia Taste Rooms

★★★★★ · 아이스크림 가게 · Leidingstraat 27

www.google.com

 

걸어서 가다보면 아래 그림처럼 멋진 그래피티들도 볼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것같습니다.

Intelligentia taste rooms 가는 길 건물 벽에 그려진 벽화들

내부는 아래 사진 처럼 핑크핑크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좀 휑하다 싶을 정도로 천장을 드러내 놓기도 헀는데,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요새 핫한 카페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아래 사진처럼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도 표시되어 있고요.

아이스크림 이름은 미국드라마 이름이라는것 같았는데, 직관적으로 무슨맛인지 나와있지 않기 때문에 물어봐야 했습니다.

저는 그냥 맛있는거 추천해달라고 했고 그중에서 두개 골라서 먹었습니다 ㅎㅎ

콘으로 먹을 수도 있고 컵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ㅎㅎ

가격은 5, 6유로 정도 입니다.

아이스크림 종류, 맛 볼수도 있다!

맛보기로 시식할 수 있으니 몇개 맛보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ㅎㅎ

저는 괜히 뒤에 기다리는 사람 눈치보여서 바로 주문했습니다만..ㅋㅋㅋ

 

저는 두가지 맛을 골랐는데요.

아이스크림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요.. ㅎㅎ

하지만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레몬맛이었고, 아래 아이스크림은 꿀 맛이었습니다.

맛있어서 꿀맛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레알 꿀 맛이 났습니다.

레몬맛, 꿀맛 아이스크림
레몬맛 꿀맛 아이스크림2

맛은 직구를 던지는 것 같다고 말씀드립니다.

정말 레몬맛 꿀맛이 강하게 나요. 우리나라 아이스크림과 비교하면 단맛보다는 본연의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꿀맛 아이스크림은 정말  숟가락으로 꿀을 한숟갈 먹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같이 가신 분중에 생강 맛 아이스크림을 고르신 분도 계셨는데 달달한 진저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생강맛과 향이 강하게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호불호를 좀 탈것 같지만 네덜란드 친구들이 줄서서 먹는 곳인 만큼 한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변 구경도 할겸 산책하기도 좋은 코스인것 같아요 ㅎㅎ

댓글